META MARKETING

디지털 마케팅

광고주의 제품 및 서비스를 광고의 주요 타겟 대상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, 
콘텐츠 제작과 매체 관리 등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는 모든 활동을 의미합니다. 

2,000 여개 광고주 보유 및 운영

디지털 마케팅을 통해, 지속적인 광고주 확보, 광고주 성장에 기여하여

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전환 유도

메타홈페이지_디지털마케팅_mob_01.png

국내 95% 이상 광고 매체 운영 가능

직접 운영가능한 DA 영역 다수 보유

PC

· 네트워크 배너(GDN, 모비온 등)

· 포털 사이트 메인 배너(네이버, 다음, 등)

· 커뮤니티 배너(보배드림, 이토랜드 등)

· e-commerce 배너(위메프 인터파크 등)

MOBILE

· 네트워크 배너(GDN, 카울리, 맨플러스 등)

· 포털 사이트 메인 배너(네이버, 다음 등)

· SNS (카카오, 페이스북 등)

· APP 배너 (바이블 25, 아이엠스쿨 등)

메타홈페이지_디지털마케팅_mob_04.png

​디지털 마케팅의 광고 영역

SA(검색 광고) 영역

DA 영역

SNS 영역

img_0425_mo_04.png
img_0425_mo_03.png
img_0425_mo_02.png

기존 방식과 차별화된 운영 방법으로

​목표한 광고 성과를 달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.

직접 운영이 가능한 DA 영역 다수 보유,

​다양한 업종 및 제품/서비스 광고 경력

매체 별 사용자 성향에 따라

​광고 소재/방식의 다양화를 통하여 광고 효율 극대화

naver_02.png

검색광고

검색 광고는 고객이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의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의 최상단에 비즈니스를 노출하는 서비스이며, 접근이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
검색 광고의 유형

keyword_box.jpg

파워 링크

파워링크(네이버 사이트 검색광고)는 다양한 영역에 동시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네이버의 대표 검색광고 상품입니다.

keyword_box.jpg

파워 컨텐츠

이용자에게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,
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브랜딩 기회와 전환 성과를 제공하는 상품입니다.

keyword_box.jpg

브랜드 검색 광고

브랜드 관련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하는 상품입니다.